공지사항

공지 RC 행정팀 2020-1학기 1주차 원격수업 청강 허용 절차, 개강 후 수강정정 안내
2020-03-11 16:02:21 조회수5641

1. 2020학년도 1학기 개강후 1~2주차 원격수업 실시와 관련하여, 1주차 원격수업 청강 허용 절차와 개강 후 수강정정 일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주차 원격수업 청강 허용
학생들의 수강정정 기회 확대를 위하여, 1주차 수업 청강 허용 절차를 마련하였으니,
신청 절차를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1) 1주차 수업 청강 허용 절차 요약: 첨부파일 참고 필수

교수/행정팀: 1주차 수업 청강허용 교과목 목록 선정 [~3/11]

학생->교수: 1주차 수업 청강 신청 [3/12~13]

    * 선정 과목은 추후 안내 예정
 

교수 : 청강 허용할 학생 학번을 수집하여, 블랙보드에서 수강정정을 위한 첫 주 청강생 등록으로 등록 [3/12~첫 수업일]

학생: 청강/ 개강 후 정정기간 동안 수강신청 [3/19~3/21]

행정팀: 학과추가입력 [3/23~3/24]

교수: 최종 수강신청 종료 후, 청강생 중 수강신청 미신청자 삭제 예정  [3/25~3/26]


. 개강 후 수강정정 일정 

개강 후 정정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전체학년

3. 19 () 17:00 21 () 24:00

변경 없음

학과추가입력

3. 23 () 09:00 - 17:00

3. 23 () 09:00 24 () 17:00


학과추가입력기간: 323() -> 323()~24() 이틀로 연장

수강 증원 절차는 본 단과대학 공지사항에 올렸던 방식대로 진행됩니다.
    (학과별로 별도 안내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방식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학생용 안내 1부.  끝.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