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RC 행정팀 수강정정을 위한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안내
2021-08-23 16:58:57 조회수769

1. 수강정정을 위한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허용 절차[요약]

상세 내용: 붙임1 파일 확인

1) 교강사/행정팀: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허용 교과목 목록 선정 (교강사 → 행정팀 신청) [~8/23]

2) 학생 → 교강사: 붙임2 파일 작성하여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신청 [8/24~8/26]

3) 교강사: 청강을 허용할 학생 학번을 수집하여, 청강생으로 등록 [8/24~첫 수업일]

4) 학생: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5) 학생: 개강 후 정정기간 동안 수강신청 [9/6~9/7]

행정팀: 학과추가입력 [9/8] 학과추가입력 오프라인 대면 승인 지양

6) 교강사: 최종 수강신청 종료 후, 청강생 중 수강신청 미신청자 삭제 [9/9~9/10]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