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RC 행정팀 서울캠퍼스 보안업체 변경에 따른 공사 안내 및 협조 요청
2021-11-17 08:43:05 조회수2203

1. 한양대 서울캠퍼스 통합보안시스템이 2008년 최초 도입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2. 금번 신규 업체 선정으로 20221월부로 새로운 업체 시스템으로 전환 예정이며 교내 방범 시스템 장치의 전체 교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3. 금번 공사로 인한 구성원 및 사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고 학사·행정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추진하고 있으나 일정 부분 감수해야할 불편과 예상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빠르고 안전하게 전 과정이 마무리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기 교체 공사 추진 사항

1) 교체 대상 : 출입보안기기가 설치된 전체 건물 및 공간

2) 교체 일정 : 2021.11.01.() ~ 12.10() 예정, 진행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 가능

3) 교체 업체 : 케이티텔레캅

. 공사 진행에 따른 협조사항

1) 본 공문의 전체 공람 및 현장 개별 요청에 따른 지원

2) 공사로 인한 출입문 임의 개방 협조(일부 공간은 야간에 진행될 수 있음)

3) 각 출입문에 부착될 공사 예정일 안내문 및 별도 공지 확인

. 출입 방법(핸드폰, 외부인용 출입보안카드) 변경 사항

1) 일반 신분증(학생증, 교직원 신분증)은 기능 변동 없음

2) 신규 단말기에서 핸드폰 USIM 출입 불가 신분증(카드) 방식으로 전환 필요
핸드폰 USIM 출입은 임시 중단되며, 향후 모바일 출입증 개발에 맞춰 재개 예정

3) 외부인용 출입보안카드 개별 처리 필요 : 1회 단순 카드 리딩 작업이 필요하며, 업체에

서 공사에 맞춰 개별 실 방문해 처리 예정. 미완료분은 추후 별도 처리 센터 운영 계획

. 주요 예상 불편 사항

1) 각 실 시건장치 및 조명 스위치가 일시적으로 사용 중단될 수 있음

2) 출입권한 오류와 공사 중 소음 발생 가능

3) 공사일정의 지연 등 기타 예상 못한 문제 발생 가능

. 공사 진행에 따른 문의 및 민원 접수안내

1) 신규 설치분 : 케이티텔레캅 임시상황실 - HIT 302(22201940~1)

2) 기존 설치분(에스원) : 현 종합상황실 - 백남학술정보관 1(2220-2119)

3) 공사 일정 조정 관련 : 관재팀 담당자 강연석 대리(2220-0168)

 

붙임 서울캠퍼스 건물별 방범장치 교체 일정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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